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위치한 쉑쉑버거(SHAKE SHACK BURGER)

직접 먹어봤다(식당)|2021. 10. 18. 08:05

수제버거(?)

주말 동안에 송도에 있는 쉑쉑(SHAKE SHACK)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이들이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는 좋아하지 않아서 그다지 사 먹을 일이 별로 없는데 이상하게 쉑쉑 버거는 잘 먹어서 별도로 시간을 내서 송도까지 방문을 했습니다. 큰아이는 예전에 양양에서 몇 번 먹었던 파머스 키친 수제버거와 맛이 비슷하다고 하면 잘 먹는데 쉑쉑 버거도 수제버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 생각에도 맛은 비슷한 거 같았습니다.

송도매장(사진출처:홈페이지)

어쨌든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머뭇거리고 있는데 직원이 포장/매장 구분을해서 입장을 시켜 저희는 매장에서 먹을 예정이라고 하니 메뉴판을 주며 줄을 서야 했습니다.

버거
음료

메뉴

저희는 쉑버거2개,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바닐라 셰이크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역시 가격은 일반 맥도널드나 버거킹의 그것과는 레벨이 달랐습니다. 흠... 비싸도 사람들이 줄을 서는 이유가 있을 거다 하고 자리로 돌아와 대기를 했습니다.

진동벨

반응형

맛 평가

진동벨이 울려서 쟁반에 올려져 있는 메뉴를 들고 자리로 돌아와서 차례차례 먹어봤는데 일단 버거는 조금 짜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양양의 파머스 키친에서 먹었던 수제버거와 비슷한 맛도 나고 고기에서 냄새도 안 나고 무난했습니다. 거기에 바닐라 셰이크도 먹어봤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찍어 먹어보고 했는데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남들도 하는 거니 저도 해봤는데 역시 테이블에 흘리지 말라는 와이파이님의 핀잔이나 들었지 그냥 그래서 나중에는 한방에 쭉~ 들이켰습니다.

버거&튀김&음료
쉑버거
바닐라 쉐이크

매장 및 서비스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나 서비스는 세련되고 매우 친절해 보였습니다. 다만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가격에 대해서는 너무 거품이 많은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면 양이라도 조금 많으면 어떨까 했는데 양도 제 기준에는 좀 부족해 보였습니다. 큰아들 녀석은 바닐라 셰이크 한 모금 먹어보더니 웃으면서 '투게더 아이스크림'하고 똑같은 맛이라고 하는데 정말 듣고 보니 정말 똑같아서 차라리 초코 셰이크를 먹을걸 그랬나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찾아오는 브랜드는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도 브랜드 이미지도 영향이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된 점심식사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