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갓빠 참치' 방문기: 특이한 이름의 참치 전문점 탐방

직접 먹어봤다(식당)|2024. 6. 10. 07:20

갓빠참치

구월동 길병원 옆에 위치한 갓빠 참치를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지나가다가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기회가 생겨 와이프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무한리필 식당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갔지만, 메뉴를 보니 1회 리필을 제공한다고 쓰여있었습니다.

 

반응형

▼ 주문 및 메뉴 구성

여러 가지 코스가 있었지만, 저희는 부담 없는 실버 2인(3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할 때 몰랐는데 배꼽살은 골드 1인(55,000원)부터 제공된다고 했습니다. 다만 나중에 사장님께서 한 차례 리필해 주실 때 배꼽살을 서비스로 주셔서 다행히도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GOLDSILVER
골드코스(좌)/실버코스(우) : 출처 (네이버메뉴)

배꼽살(오도로)은 기름기가 많아 부드럽고, 대뱃살(주도로)은 적당한 기름기와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합니다. 등살(아카미)은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 애피타이저와 반찬

주문을 하고 잠시 뒤에 호박죽이 나왔고, 참치 샐러드와 무쌈, 콘샐러드, 초밥, 튀김 등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참치 샐러드 무침이 오일 베이스인지 가장 맛있었습니다. 튀김도 바로 나와서 바삭하고 맛있었으며, 나중에 나온 메로구이도 살짝 기름져서 맛있었습니다.

호박죽초밥참치샐러드무쌈콘버터튀김
실버코스 상차림

728x90

▼ 참치 세트

나중에 참치 세트가 나왔는데 살얼음 상태로 테이블에 나왔습니다. 약간은 오래된 듯한 데코였지만 메뉴 구성은 충실했고, 차례로 맛봤는데 그럭저럭 먹을 만했습니다. 다만 너무 얼어 있어서 먹을 때 조금 힘들어서 아쉬웠습니다.

 

실버코스
실버코스

▼ 마무리: 매운탕

마지막에 나온 매운탕은 앞서 먹었던 참치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마무리로 좋았습니다. 다만 앞서 말했듯이 참치가 조금 더 해동된 상태로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매운탕메로구이
매운탕 & 메로구이

 요약

갓빠 참치는 이름만큼이나 독특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참치 부위를 맛볼 수 있었던 점과, 전체적인 메뉴 구성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참치가 조금 더 해동된 상태로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는 배꼽살이 포함된 골드 코스를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