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텍 전기요 구입 및 사용기

직접 써봤다|2021. 11. 6. 15:55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부터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결제를 할까 말까 하다 드디어 구매한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이캐텍 전기매트 입니다. 지난해 까지만 해도 겨울에 안방에서 퀸사이즈 온수매트를 깔아 놓고 아이들과 같이 자서 문제가 없었지만 올해부터는 큰아이 작은아이를 전부 각자의 방에서 잠을 자도록 해서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를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SNS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서 잽싸게 구매 하였습니다.

▼ 배송

인스타그램으로 광고를 보고 구매를 했는데 역시 쿠팡이나 이런곳만 이용하다 그래서 인지 배송이 생각보다 많이 늦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기다려서 받았는데 SNS를 통해서 구매할때는 미리좀 알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배송관련 문제발생시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를.

포장상태

▼ IMETEC(이메텍)

이매택 전기요를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물빨래가능과 전자파차단 두가지 입니다. 사실은 좀더 저렴한 제품들도 많이있지만 수많은 홈쇼핑, 쇼핑몰등의 광고를 따져 봤을때 아이들이 쓰기에 좋아 보여서 구매를 했습니다.

박스

▼ 구성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매트, 컨트롤러와 전원연결설, 사용설명서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매트에 설치된 암놈 커넥터에 전원연결선의 수커넥터를 사진과 같이 밀어 넣으면 쉽게 조립이 됩니다. 생각보다 세게 밀어 넣어야 완전히 체결이 됩니다.

본품(매트)
컨트롤러 & 전원선
사용설명서
반응형

▼ 사이즈

사이즈는 사진처럼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위에 올려놓으면 초등학생 몸이나 작은 체구의 성인여성이 사용하기에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실제로 큰아들 키가 160이 조금 넘는데 뒤척이지만 않는다면 크게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트사이즈-02
사양설명서

▼ 기타

아직 세탁은 해보지 않았지만 문제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동안에 주변에서도 많이 사용들 하면서 크게 문제가 된 적은 없어 보입니다. 다만 저처럼 덩치가 있는 사람이 사용할때는 조금만 움직여도 벗어나니 구매시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