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오꼬노미야끼 - '죠죠'

카테고리 없음|2025. 3. 5. 10:00
반응형

 

인천 송도에 있는 '죠죠'라는 오꼬노미야끼 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예전부터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직접 가볼 기회가 생겨 다녀왔습니다.

 

 식당 분위기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했습니다. 송도 번화가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한적한 편이었고, 내부는 모던한 느낌이라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좌석 간 간격도 넉넉해서 답답하지 않았으며, 직원들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습니다.

 

반찬 및 메뉴1반찬 및 메뉴2반찬 및 메뉴3반찬 및 메뉴4
반찬 및 메뉴

 

 주문한 메뉴

세트 메뉴 대신 해물 오꼬노미야끼를 주문하고 관자 추가를 했습니다. 해물 자체도 신선했지만, 관자가 들어가니 식감이 더욱 좋아졌고 감칠맛이 살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스와 마요네즈의 조합도 적절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파와 관자를 추가한 해물오코노미야끼 & 야끼소바

 

함께 주문한 야끼소바는 면이 너무 퍼지지 않고 적당히 쫄깃했습니다. 간도 적당해서 따로 추가 양념 없이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여기에 맥주하이볼을 곁들였는데, 특히 하이볼이 상큼하고 깔끔해서 음식과 잘 어울렸습니다.

728x90

 

 명란만두

식사가 거의 끝날 즈음 명란만두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만두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니었지만, 명란이 들어가 있어서 감칠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속이 부드럽고 짭조름한 맛이 잘 살아 있어 예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명란만두
명란만두

 

 서비스와 체인점 이야기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고,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적당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불편함 없이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죠죠'는 송도뿐만 아니라 성수동에도 체인점이 있었습니다. 체인점이지만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느낌보다는 좀 더 신경 써서 운영하는 인상이었습니다. 매장마다 분위기나 세부적인 메뉴 구성이 조금씩 다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죠죠 성수점죠죠 성수점
죠죠 성수점

 

 총평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해물 오꼬노미야끼에 관자 추가한 조합은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고, 명란만두도 예상보다 맛있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 서비스도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송도에서 오꼬노미야끼가 생각날 때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기린이치방
기린이치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