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

직접 가봤다(국내)|2024. 6. 18. 07:20

시흥아울렛
시흥아울렛

주말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남자아이들이라서 그런지 키도 그렇고 발도 계절 바뀔 때마다 쑥쑥 커서 신발을 자주 바꿔야 합니다. 이번에는 송도 현대아울렛 대신 오랜만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습니다. 평소 주말에는 입구부터 차가 밀려 주차하는데 시간이 꽤 걸렸지만, 이번에는 차도 별로 막히지 않고 외부 주차장에도 자리가 많아 대기시간 없이 바로 주차하고 쇼핑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외부와 내부 주차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주차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반응형

 

 한산했던 나이키 매장 방문기

시흥 아울렛은 외부 주차장뿐만 아니라 주차동이 별도로 있어 사람이 많을 때는 정말 혼잡한데, 이날은 보통 예약을 해야 하는 나이키 매장도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을 정도로 한산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특히, 주말에도 비교적 한산할 때 방문하면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번 방문 때 큰애의 나이키 덩크를 시흥 아울렛에서 샀는데 인터넷 구매가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나이키에서 작은아이 에어맥스 운동화를 구매하고 큰애는 아디다스에서 가젤 운동화를 구매했습니다. 쌈바 모델은 몇 개 없었고 가젤은 색상별로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나이키의 줌 보메로와 뉴발란스 530도 찾아봤지만, 뉴발란스는 제품이 없었고 나이키 보메로는 큰아이의 취향 차이로 기각되었습니다. 다행히 아디다스에서는 2개 이상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있어 기대했던 대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나이키 보메로아디다스 가젤나이키 에어맥스아디다스 가방
나이키 보메로, 아디다스 가젤, 나이키 에어맥스, 아디다스 가방

쇼핑 후 휴식 - 스타벅스와 푸드트럭

아이들 신발도 사고 둘째 아들 가방도 사다 보니 더운 날씨에 지쳐서 1층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하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푸드트럭으로 베스킨라빈스도 있었습니다. 1층 매대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도 구경했는데, 생각보다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큰애 지갑을 사볼까 하고 수제 가죽 제품도 살펴보고 1층 코치 매장에서 카드 지갑도 알아봤지만, 생각보다 비싸서 일단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렛 내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도 있어 쇼핑 후 휴식하기 좋습니다.

스타벅스01스타벅스02스타벅스03
스타벅스

728x90

 

 다양한 매장 구경 - 스노피크와 와인 앤 모어

제가 좋아하는 스노피크 매장도 있고 와인 앤 모어도 있어서 옷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날씨 좋을 때 산책 삼아 나와서 둘러보기에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물론 차가 막히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외부 매대01외부 매대02외부 매대03
외부 매대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