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바다쏭 카페(feat.송도갈비)

직접 먹어봤다(식당)|2021. 9. 5. 12:04

늦은점심(저녁식사)를 마치고 한껏 선선해진 날씨를 좀 더 즐기고 싶은 마음에 카페를 검색했는데 그동안 가보지 않은 곳으로 찾고 찾아서 발견한 '바다쏭카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천 송도와 마주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송도갈비' 식당과 '바다쏭카페' 가 같이 운영되어 나중에 가족끼리 저녁식사도 가능한 장소 였습니다.

바다 바로 옆이라지만 사실은 공단도로 옆에 위치해서 지나다니는 커다란 트럭들이 대부분이지만 카페 내부와 정원등은 충분히 볼거리가 가득한 장소여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고 차마시고 하며 크게 개의치 않아 보였습니다.

'모던' & '한옥'

따로 자리 생각하고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저는 한옥쪽에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했는데 빵도 따로 나오는 시간도 있고 판매중인 빵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저녁을 먹은 뒤로 빵은 다음에 하기로 하고 커피만 주문해서 주변을 봤는데 높은 천장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누구나 맘에들어 할 만한 모습이었습니다.

'한옥' 내부모습

바로 옆에 '모던'에는 2층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층도 스킵플로어 구조로 단차를 주어 좀더 입체적인 공간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저는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밖에서도 안을 충분히 볼 수 있는 구조였습니다. 다음에는 모던 2층에 올라가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모던' 실내모습
'모던' 실외모습

바다쏭 카페는 정원도 볼거리가 많이있어 여러가지 전시물, 조형물, 인공폭포, 연못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쪽에는 멋진 둘레길도 차려져 있었지만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발견해서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꼭 돌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아가는 길에 주차장에서 바라본 하늘입니다. 바다뷰 맛집 보다는 노을 맛집이 맞는 것 같은 하늘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고 기분 좋게 돌아왔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바다쪽 하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