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시청집(냉동삼겹살)

직접 먹어봤다(식당)|2021. 9. 12. 11:28

오늘은 와이프와 집 근처 냉동삼겹살집을 찾았습니다. 매번 먹는 삼겹살이지만 참 질리지 않는 식재료입니다. 일반적으로 먹는 냉장 삼겹살이 아닌 요즘 많은 사람들이 다시 즐기고 있는 냉동삼겹살을 먹고 싶어 집 주변 검색을 통해 '시청집'이라는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름은 아무래도 인천시청 주변에 위치해서 그런 거 같은데 맛에 대한 평이 대부분 좋아 고민 없이 결정했습니다.

식당 정면 모습(규모가 아담합니다.)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앞에 1팀정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냉동삼겹살이라는 특성 때문인지 금방 자리가 생겨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반응형

 

 

 

모아미트 보리먹인 암퇘지 삼겹살 구이용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대표 메뉴가 냉동삼겹살이고 가격도 착하고 해서 3인분에 꽈리고추/미나리 추가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블로그에 보니까 꽈리고추가 조금 맵지만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메뉴라 저도 맵찔이지만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본상차림
미나리
삼겹살&꽈리고추

기본상차림으로 나오는 연두부, 계란찜, 콘셀러드, 분홍소세지~ 그리고 쟁반에 한 번에 나와서 정말 깔끔한 한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쟁반에 나오는 거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미나리는 살짝 익혀서 먹어야 향도 식감도 살아 있습니다.
볶음밥

삼겹살을 구우면서 미나리, 꽈리고추를 살짝익혀서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아삭한 식감을 느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꽈리고추는 조금 매우니 확인하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역시 볶음밥입니다. 예전에 학교 다닐 때 엄청 먹었었는데 다시 먹어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사실 이거 먹으러 온다고 봐도 될 정도입니다. 

과하지 않게 저녁식사와 간단한 반주가 생각나면 종종 찾아서 먹게 될 것 같습니다. '시청집' 집 근처에 이런 맛집들 찾아다니는 것도 소소하게 재미있는 일상이 아닐까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